김해리, 블랙 시스루 한복 입고 뽐낸 청순 자태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입력 2020. 09.29. 13:29:38
[더셀럽 신아람 기자] 치어리더 겸 가수 김해리가 훈훈한 추석 인사말을 전했다.

김해리는 29일 자신의 SNS를 통해 한복을 차려 입은 사진과 함께 추석 인사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해리는 블랙 시스루 한복을 입고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김해리의 흰 피부와 반 묶음 헤어스타일이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시켰다.

사진과 함께 김해리는 “여러분, 행복한 추석 명절 보내세요. 그리고 코로나19로 지친 일상, 우리 모두 힘차게 이겨내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언제 어디서든 방역수칙 꼭 준수하는 거 잊지 마시고, 이번 추석, 부디 안전하고 무사히 지나가길 바랍니다”라고 추석 인사와 더불어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어 “추석 연휴 이후 10월 6일 드디어 저의 첫 번째 솔로 데뷔 싱글이 나옵니다. 모두 즐길 수 있는 경쾌한 댄스곡으로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여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첫 싱글 ‘OOTD’는 팝에 힙합과 레게 느낌이 가미된 댄스 장르의 곡으로, 여자들의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을 표현했다. 김해리는 오는 10월 6일 솔로 가수 데뷔를 앞두고 있다.

[더셀럽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해리 SNS]

스타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