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도 부캐로 활약 예고… B급 감성 부캐쇼 '할명수' 21일 공개
입력 2020. 08.10. 17:41:35
[더셀럽 박수정 기자] 박명수의 B급 감성 부캐 쇼 ‘할명수’가 오는 21일(금) 첫 공개된다.

21일(금)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30분에 JTBC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할명수’(연출 이상미)는 원조 ‘별명 부자’ 박명수가 주인공이 되어 펼치는 B급 감성의 ‘부캐 쇼’다.

이미 G-Park(지팍), 사진가 박씨 등 다양한 ‘부캐’를 보유하고 있는 박명수가 낯선 1인 크리에이터의 세계에서 매회 구독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새로운 캐릭터로 등장한다.

지난 7일(금)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동요 ‘혼자서도 잘해요’를 배경음으로 2인자가 아닌 단독으로 ‘할명수’의 주인공이 된 박명수의 모습이 공개돼 본 영상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할머니 분장으로 나타난 박명수는 “남이 주인공이면 보조역할만 했지 내가 이런 건 안 해봤는데, 혼자 주도해 본 적이 없어”라며 쭈글쭈글한 목소리로 웃음을 선사했다.

자신감 없는 쉬는 시간의 모습과 달리 박명수는 이어지는 촬영에서 “(웹 예능이니) 이렇게 해도 되지?”라며 ‘명수 하고 싶은 대로 다 하고’ 한껏 활개를 치는 모습이 ‘할명수’에서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티저 영상에서도 볼 수 있듯, 21일에 공개될 첫 화에서는 박명수가 새로운 부캐인 ‘박명례 할머니’로 등장해 잠 못 자는 이들을 재워주는 ‘잠 할머니’로 변신할 예정이다.

‘쩜오형’ 박명수가 과연 다양한 ‘부캐’로 TV를 넘어 디지털 플랫폼도 정복할 수 있을지, JTBC ‘할명수’는 8월 21일(금) 오후 5시 30분에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할명수’는 26일(수) 밤 12시에 TV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더셀럽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JTBC 제공]

예능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