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심수봉 '사랑밖에 난 몰라' 재해석…한혜진 눈물
입력 2020. 07.08. 09:16:17
[더셀럽 박수정 기자] 가수 서인영이 할머니를 향한 진심으로 시청자를 울렸다.

서인영은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SBS Plus ‘내게 ON 트롯’에 출연했다.

이날 서인영은 ‘누군가에게 들려주고 싶은 트롯’이라는 주제의 주인공으로 친할머니를 꼽았다. 할머니가 치매로 투병 중이라는 사실을 전한 서인영은 “이제는 저를 아예 못 알아보시는데 (이 무대를 보고) 잠깐이나마 저를 아셨으면 좋겠다”고 준비하게 된 계기부터 전했다.

평소 할머니의 애창곡이었다는 심수봉의 ‘사랑밖엔 난 몰라’를 선곡해 무대에 오른 서인영은 허스키한 보컬로 매력을 강조하는가 하면, 원곡의 분위기도 잘 살려내며 재해석하는 것에 성공했다.

출연진들을 향해 아낌없는 심사평을 건네던 한혜진은 서인영의 무대가 끝난 후 눈물을 훔치며 “또 다른 슬픔을 주는 것 같았다. 다른 방식으로 표현하기 힘들었을 텐데 멋진 무대였다”고 극찬을 보냈다.

가슴에 와닿는 무대를 선사한 서인영은 마지막으로 “오늘 무대를 꼭 기억해줬으면 좋겠고, 지난 안 좋았던 슬픈 일들은 모두 잊고 오늘만 기억해주셨으면 좋겠다. 우리 할머니 사랑한다”고 진심도 전달, 트롯피의 주인공이 됐다.

현재 서인영은 ‘내게 ON 트롯’을 통해 발트롯(발라드+트롯)의 정석을 선보이며 활약하고 있다.

[더셀럽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Plus '내게 ON 트롯' 캡처]

예능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