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X남승민, 오늘(2일) 정오 듀엣 트로트 싱글 '짝짝꿍짝' 발표
입력 2020. 06.02. 07:34:59
[더셀럽 김희서 기자] 트로트 신동 정동원과 트로트 가수 남승민이 환상의 케미를 펼친다.

정동원과 남승민은 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듀엣 트로트 싱글 ‘짝짝꿍짝’을 발매한다.

‘짝짝꿍짝’은 TV조선 ‘아내의 맛’을 통해 제작과정이 공개되며 큰 관심을 모았던 곡으로 해당 프로그램 100회를 축하하기 위해 영탁과 정동원이 기획한 특별 선물이다. 이번 곡은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정식 음원으로 출시하게 됐다.

‘미스터트롯’ 경연 때부터 남다른 형제 케미를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정동원과 남승민은 이번 듀엣 데뷔곡을 통해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고 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특히 영탁의 히트곡 ‘니가 왜 거기서 나와’를 탄생시킨 작곡가 지광민과 영탁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만든 ‘짝짝꿍짝’은 신나고 경쾌한 느낌의 세미트로트 곡으로, 강렬한 일렉기타와 브라스 위에 감성적인 나일론 기타가 더해져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여기에 정동원과 남승민의 케미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가사와 따라부르기 쉬운 멜로디가 두 사람의 목소리를 만나 큰 시너지를 보여주며 중독성 있는 트롯 듀엣곡이 완성됐다.

현재 ‘미스터트롯’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남다른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영탁은 정동원의 삼촌을 자청하며 남다른 애정을 보여주고 있어 이번 ‘짝짝꿍짝’을 통해 어떤 역대급 곡을 탄생시켰을지 주목된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가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