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2020' 에이프릴 나은, 시트 마스크팩 애정템은 무엇?
입력 2020. 04.24. 20:30:00
[더셀럽 박수정 기자] '겟잇뷰티 2020'에서 에이프릴 나은의 시트 마스크팩 애정템이 공개된다.

24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20'의 '뷰라벨'이 환절기 필수템 '시트 마스크팩'을 검증대에 올린다. 200원 대 가성비 갑 제품부터 순한 마스크팩 등 착한 성분을 갖춘 15개의 제품이 등장한다. 속보습& 겉보습& 경피 수분손실량까지 종합 보습력 테스트를 통해 TOP5를 선정, 각질 개선도 테스트까지 거친 2020 뷰라벨 제품이 공개된다.

이번 뷰라벨은 검증대에 오른 15개 제품 모두 국내 브랜드인데다 가성비템의 활약이 두드러졌다고 전해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한 뷰티 크리에이터 10인으로 구성된 겟잇크루의 블라인드 테스트에서는 시트 재질, 밀착력, 에센스 흡수력까지 따진 10인 10색 깐깐한 리뷰를 전한다.

특히 신흥 '얼굴천재'로 떠오르고 있는 에이프릴 나은의 실제 애정 시트 마스크팩이 공개된다. 그동안 나은의 추천템이 뷰라벨과는 인연이 없었던 가운데 이번에는 '나은의 법칙'이 깨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 주간 화제의 씬(장면)을 알아보는 '씬데렐라' 코너에서는 '2020 블루밍'을 주제로 올해 트렌드 컬러인 매력만점 '블루 아이템'들이 소개된다. 블루 피그먼트가 들어간 신개념 쿠션, 청량감 가득한 블루 섀도를 활용한 김나영의 블루 메이크업도 만나볼 수 있다. 김나영은 처음 보는 긴장한 모습으로 시작했지만, 뷰티 크리에이터 못지 않은 메이크업 스킬로 감탄을 자아냈다고.

이날 방송에서는 씬데렐라 크루들의 '내돈내산템(내 돈 주고 내가 산 제품)' 리뷰도 전해진다. 오연서, 아이린의 '이거 하나는 진짜 잘샀다' 아이템 공개부터 자타공인 과일덕후 김나영이 가져온 요즘 대세 단마토 먹방까지 펼쳐질 예정. 단마토 매력에 푹 빠진 크루들은 진행도 잊고 먹방에만 몰두했다는 후문.

뷰티신상 TWO 라이브 방송 '라라리뷰'에서는 에이프릴 채경과 진솔이 환절기 피부를 위한 '앰플 집중 케어' 리뷰를 전한다. 채경의 프로폴리스 앰플 리뷰와 진솔의 끈적임 실험을 만나볼 수 있다. 매번 기대를 뛰어넘는 '진솔이의 진상실험'이 이번엔 어떻게 진행될지 기대를 모은다.

온스타일 '겟잇뷰티 2020'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온스타일, Olive, 유튜브 채널 '온스타일D'에서 방송된다. 시청자들은 '온스타일D'에서 실시간 채팅에 참여할 수 있다.

[더셀럽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겟잇뷰티 2020' 캡처]

트렌드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