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I trust' 58개국 아이튠즈 톱 앨범차트 1위 석권
입력 2020. 04.10. 13:42:36
[더셀럽 김희서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새 미니앨범 'I trust'로 신기록을 달성했다.

(여자)아이들의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는 발매 나흘 만인 10일 오전 9시 기준 전 세계 58개 지역에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로써 (여자)아이들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자체 신기록은 물론 케이팝 걸그룹 신기록을 새로 쓰며 역대급 성적을 거두고 있다. 앞서 (여자)아이들은 새 미니앨범 'I trust'가 발매 직후 전 세계 39개 지역에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정상에 오르며 자체 신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

이후 파라과이, 콜롬비아, 니카라과, 폴란드, 루마니아, 이스라엘, 우크라이나, 온두라스, 볼리비아, 파나마, 대만, 체코, 그리스, 아르메니아, 카타르, 베트남, 엘살바도르, 몽골, 아일랜드 등 19개 지역에서 1위를 추가하며 기록을 경신했다.

(여자)아이들의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는 '나는 나를 믿는다'라는 뜻을 담은 (여자)아이들만의 당당함이 고스란히 담긴 앨범으로 리더 소연이 전곡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았다.

타이틀곡 'Oh my god'은 '거부', '혼란', '인정', '당당함'의 감정을 겪으며 현실과의 부딪침을 통해 나 자신을 믿어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국내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 랭크는 물론 뮤직비디오가 공개 나흘 만에 유튜브 조회수 4,2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늘(10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Oh my god'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