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시즌3 정의동이 선택한 이가흔 선물 '향수'…수지도 PICK
입력 2020. 04.06. 13:53:13
[더셀럽 박수정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3 정의동이 고른 선물 '향수'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2회에서는 시그널 하우스 입주자 임한결, 박지현, 천인우, 이가흔, 정의동, 서민재가 준비해 온 선물을 선택하고 자기소개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정의동이 선택한 선물은 이가흔이 준비한 향수였다. 특히 이가흔은 1회때부터 향수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하트시그널' 제작진측은 유튜브채널 '하트시그널 라비티비' 채널의 '핱템시그널' 코너에서 이가흔의 향수에 대해 이야기했다. '하트시그널' 시즌2 참가자 장미, 김도균과 그리고 패션 디자이너 박윤희가 함께 했다.

박윤희는 이가흔의 향수 취향에 대해 "되게 니치한 향수를 좋아하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가흔이 준비한 향수는 D사 제품으로, 가을&겨울에 뿌리기 좋은 중성적인 향수다. 가격대는 20만원 대(100ml 기준)으로 알려져있다.

2015년 인스타일 스튜 뷰티 어워즈에서 연예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향수로 뽑히기도 했다. 특히 수지 향수로도 인기를 끌었다.

'하트시그널3'은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하게 된 청춘 남녀들이 서로 '썸'을 타고, 연예인 예측단이 이들의 심리를 추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더셀럽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하트시그널' 시즌3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트렌드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