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포털사이트 실검 등장…줄거리 및 결말은?
입력 2020. 03.28. 18:20:05
[더셀럽 김희서 기자]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이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화제다.

28일 오후 3시 50분부터 영화 채널 OCN에서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이 방영되고 있다.

스파이더맨의 삶에 완전히 적응한 피터 파커(앤드류 가필드)는 거미줄로 뉴욕을 활강하며 위험에 처한 시민들을 구해주고 사랑하는 연인 그웬(엠마 스톤)과 데이트를 즐기며 행복하게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스파이더맨의 열렬한 팬이자 오스코프사의 전기 엔지니어인 맥스(제이미 폭스)는 작업 중 치명적인 사고로 자신에게 엄청난 능력이 생긴 것을 발견한다. 하지만 이 능력으로 인해 뉴욕을 마비시킨 대규모 정전사태가 발생하고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나선 자신의 영웅 스파이더맨에게 공격을 당하자 배신감을 느끼고 분노한다.

여기에 해리 오스본(데인 드한)은 맥스에게 자신과 함께 스파이더맨에게 복수를 하자며 손을 내민다. 더욱 강력해진 적들의 등장으로 진짜 전쟁은 지금부터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는 지난 2014년 4월 23일 개봉했으며 배우 앤드류 가필드, 엠마 스톤, 제이미 폭스, 데이 드한 등이 출연했다. 개봉 당시 누적관객수 4,164,946명을 기록했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영화 스틸컷]

영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