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아 '슬기로운 의사생활' 이영하役 합류…조정석과 호흡 [공식]
입력 2020. 03.26. 14:53:02
[더셀럽 신아람 기자] 신예 이노아가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합류했다.

26일 소속사 에이픽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이노아가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아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생로병사가 모여 있는 병원이라는 공간 속 수많은 사람들의 희로애락을 담아낸 작품이다.

이노아는 극 중 외과병동 간호사 이영하 役 으로 수간호사 송수빈의 오른팔이자 선배들이 가장 믿고 의지하는 10년차 간호사다. 솔선수범과 살신성인의 정신으로 문제가 생기면 제일 먼저 달려오고, 궂은일이라고 마다한 적 없으며 그야말로 일당백의 역할이다.

배우 이노아는 2018년 KBS ‘당신의 하우스헬퍼’로 통해 브라운관에 데뷔했으며 이어 OCN ‘신의퀴즈: 리부트’TV조선 ‘조선생존기’, SBS ‘아무도 모른다’ 등 작품에 출연하여 꾸준한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노아는 소속사를 통해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캐스팅 되어 감사드리며 신원호PD 님과 이우정 작가님 좋은 배우분들과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며 열심히 작품에 임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더셀럽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에이픽엔터테인먼트 제공]

방송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