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 날씨, 서울 한낮 16도” BTS 뷔 ‘블랙룩’, 월요병 퇴치 오피스룩
입력 2020. 03.09. 09:07:24

방탄소년단 뷔

[더셀럽 한숙인 기자] 9일 오늘 오전 서울은 6도, 한낮에는 16도까지 올라 봄을 지나 여름 문턱으로 가는 듯한 따뜻한 날이 하루 종일 이어진다. 이뿐 아니라 강원도와 충청도는 17도까지 상승하고 오전에는 맑고 화창한 기운이 기분마저 들뜨게 한다.

그러나 오후가 되면 서울과 춘천을 제외한 전국이 흐리고 비가 내려 월요일의 우울감이 살짝 고개를 쳐들 수 있다.

지난 2월 23일 미국 일정을 마치고 귀국한 방탄소년단 뷔의 블랙룩은 봄날의 상큼 지수는 물론 직장인의 애티튜드까지 갖춘 오피스룩으로 청년 직장인들이 참고할 만하다.

모던하게 재해석된 뉴트로 감성이 매력인 뷔는 블랙 슬랙스와 블랙 풀오버 니트로 색을 맞춘 후 빈티지 브라운 컬러의 크로스백에 역시나 같은 톤의 그레이 구두로 튀지 않으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오피스룩을 완결했다.

여기에 하늘하늘한 소재의 블라우스 스타일 화이트 셔츠를 니트 안에 레이어드 해 중성적 매력을 살렸다. 화이트 셔츠 대신 스카프를 셔츠처럼 연출해서 입으면 또 다른 스타일로 변화를 줄 수 있다.

[더셀럽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제공]

스타일링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