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유튜브서 홈 케어 비법 공개 “실리콘 팩·마유크림 추천”
입력 2020. 02.24. 17:41:22
[더셀럽 김지영 기자]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홈 케어 비법을 공개했다.

지난 23일 전효성은 개인 유튜브 채널 '블링달링효성'을 통해 클렌징과 나이트 케어 비법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평소 건성 피부를 가지고 있어 클렌징 크림보다는 클렌징 오일을 즐겨 쓴다는 전효성은 세안 후 물을 닦아내지 않고 바로 미스트를 뿌려 피부에 수분을 채웠다.

이어 마스크 팩과 브이라인 슬림 팩을 사용해 ‘팩 매니아’의 모습을 보였다. 전효성은 “시트 팩 위에 실리콘 팩을 덮어 고정시켜주면 떨어질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심지어 물로 간단히 헹군 후 얼마든지 재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정말 편리하다.”며 실리콘 팩을 강력 추천했다.

또한, 전효성은 “아이크림을 얼굴 전체에 바르거나 슬리핑 팩을 애용한다.”며 최근엔 팬에게 선물 받은 마유 크림을 잘 쓰고 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밤 타입의 크림을 이마나 코 등 건조한 부위에 덧바르며 나이트 케어를 마쳤다.

특히 영상 속 전효성은 화장기 하나 없는 모습임에도 불구하고 투명하고 맑은 피부를 뽐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전효성은 지난 2009년 걸그룹 시크릿(Secret)으로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방송 및 공연활동을 통해 대중과 소통해온 전효성은 사랑스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갖춘 워너비 스타로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013년 OCN 드라마 '처용'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한 전효성은 '원티드', '내성적인 보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지난 1월 9일엔 유승호, 이세영과 함께 웹툰을 원작으로 한 tvN 드라마 '메모리스트'에 캐스팅되었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한 전효성은 데뷔 10주년을 맞이하여 지난해 11월 21일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신곡 ‘STARLIGHT’를 발매했으며 12월 28일엔 팬 콘서트를 개최해 팬들과 가까이 만났다.

[더셀럽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JHS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일링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