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최현석X도영, 퍼포먼스 영상 최초 공개 '환상적 케미'
입력 2020. 02.22. 16:42:42
[더셀럽 신아람 기자] YG 신인 그룹 트레저(TREASURE)의 멤버 최현석과 도영이 환상적인 호흡의 안무를 선보였다.

YG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오후 12시 공식 블로그(www.yg-life.com)와 트레저 공식 유튜브 채널에 트레저 최현석X도영 첫 번째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의 안무 곡은 미국의 힙합 아티스트 A$AP Rocky의 Babushka Boi로, 최현석과 도영이 직접 선정했다. 두 멤버는 선곡 후 몇 주 동안 끊임없는 연습과 아이데이션을 거듭하며 자신들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담은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이들은 노을이 지는 한강을 배경으로 음악에 맞춰 독창적이면서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무엇보다 두 멤버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가 돋보였다. 최현석과 도영은 트레저 팀이 구성되기 이전부터 오랜 기간 함께 연습을 하며 호흡을 맞춰온 멤버로 이번 영상을 통해 빈틈없는 퍼포먼스 선보이며 또 한 번의 성장을 보여줬다.

트레저는 올해 본격적으로 데뷔 프로젝트를 가동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미쳐가네' 퍼포먼스 비디오를 비롯해 방예담의 커버곡, 최현석X도영의 안무 영상까지 이색적인 콘텐츠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12인 멤버가 크리에이터 도전에 나선 '트레저 맵', 스케줄 현장 뒷이야기를 담은 'TMI'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이다.

[더셀럽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