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결X남도현, 팬미팅 ‘HAPPY DAY’ 메인 포스터 공개 ‘오늘(22일) 티켓 오픈 전쟁 예고’
입력 2020. 01.22. 10:33:16
[더셀럽 심솔아 기자] 이한결과 남도현의 첫 번째 팬미팅 ‘Happy Day : Birthday’(해피 데이 : 벌스데이) 티켓 예매가 22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단독 오픈된다.

티켓 예매 오픈 소식을 전한 이한결과 남도현은 22일 공식 SNS를 통해 ‘Happy Day : Birthday’ 메인 포스터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흰색 배경 속 이한결과 남도현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따뜻한 색감의 디자인도 더해져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이한결과 남도현은 22일 오후 7시 네이버 브이스페셜라이브 ‘LEE HAN GYUL, NAM DO HYON X LieV – 이한결, 남도현의 눕방라이브’도 진행할 계획이다.

앞서 이한결과 남도현은 1차 포스터와 2차 포스터를 공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기대감을 증폭시킨 바 있으며, 티켓 예매 오픈 소식이 전해진 만큼 팬들의 피켓팅 전쟁까지 예고되고 있다.

이한결과 남도현의 첫 번째 팬미팅 ‘Happy Day : Birthday’는 2월 2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오후 1시, 6시 총 2회 열린다.

[심솔아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MBK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