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 위민 원트' 실시간 검색어 등극…간단 줄거리 및 결말?
입력 2019. 12.07. 11:30:18
[더셀럽 김희서 기자] 영화 ‘왓 위민 원트’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가운데 줄거리와 결말이 화제다.

‘왓 위민 원트’는 2001년 1월 13일 개봉한 로맨스 코미디 영화로 배우 멜 깁슨과 헬렌 헌트가 주연을 맡았다.

닉 마샬은 한 때 끝발 날리던 광고 기획자. 명성과 돈, 어느 하나 남 부러울 것이 없던 닉에게 어느 날 믿을 수 없는 시련이 닥쳐온다. 바로 승진의 기회를 경쟁사 직원 달시 맥과이어에게 빼앗겨 버렸다.

이후 닉과 달시는 처음 만나자마자 서로를 경계한다.달시는 강력한 소비력을 가진 여성들을 위한 제품 광고를 기획할 팀을 꾸리고 이에 밀릴 수 없는 닉은 여자를 이해하기 위해 자신이 '여자가 되어 보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그 순간 욕실 바닥에 넘어져 정신을 잃고 만다. 다음 날 아침, 어제의 낙상 사고로 여느 때보다 늦게 출근하게 된 닉은 이상한 환청에 시달리게 된다. 주위 여자들은 분명 입을 다물고 있는데 닉에게는 그녀들의 속마음이 다 들리는 것이다.

닉은 이 특별하고 위험천만한 능력을 달시에게 써먹기로 한다. 이제 닉은 달시의 모든 아이디어를 훔쳐내서 상사로부터 다시 인정을 받게 되고 급기야 닉의 이런 능력을 꿈에도 모르는 달시는 그의 조작된 매력에 빠져들고 만다.

그리고 어느 틈엔가 닉도 달시를 사랑하게 되는데 회사에선 닉의 능력을 높이 평가해 달시를 해고하기로 결정하고 닉은 양심의 가책을 느낀다.

한편 ‘왓 위민 원트’의 결말은 닉이 달시의 아이디어를 훔친 모든 사실을 달시에게 고백한다. 이를 용서한 달시는 닉의 마음을 받아들이고 두 사람은 해피엔딩을 맞는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영화 스틸컷]


영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