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번트·브릭·뉴트럴·로즈” ‘팔로우미12’, 2019 겨울 신상 색조 공개
입력 2019. 11.27. 18:00:50
[더셀럽 김지영 기자] ‘팔로우미12’에서 2019년 신상 색조 메이크업을 소개한다.

27일 오후 방송되는 케이블TV 뷰티프로그램 ‘팔로우미12’에서는 이유비, 임보라, 승희, 이수민이 직접 메이크업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컬러별로 아이템들을 살펴본 MC들은 직접 메이크업 체인지에 나선다. 상큼한 오마이걸의 느낌을 탈피하기 위해 승희는 우아한 뉴트럴 메이크업을, MLBB를 사랑하는 이수민은 인간 말린 장미가 되기 위해 로즈 메이크업을 선택한다. 또한 자칭 ‘힙보라’ 임보라는 번트·브릭 메이크업을, ‘팔로우미12’ 섹시 담당 이유비는 레드 메이크업에 도전한다.

셀프 메이크업을 시작한 MC들은 얼굴의 색조 메이크업을 지우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인다. 이수민의 “저 많이 아파 보이는데요 ”라는 말에 승희가 “야 수민아 괜찮아 응급실 가야 하는 거 아니야 ”라고 말해 모두를 웃게 한다.

뉴트럴 메이크업을 담당한 승희는 틴트가 아닌 블러셔를 입술에 발라 스튜디오가 웃음바다로 변했다는 후문. 승희의 뉴트럴 틴트 에피소드와 완벽하게 메이크업 체인지를 한 MC들의 4인 4색 FW 색조 메이크업은 ‘팔로우미12’ 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팔로우미12’는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더셀럽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패션앤 제공]

스타일링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