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미12’ 승희, 출국 캐리어+나이트 케어+공항패션 팁 대방출
입력 2019. 11.21. 13:52:45
[더셀럽 김지영 기자] '팔로우미12’에서 그룹 오마이걸 멤버 승희가 다양한 꿀팁을 전수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케이블TV 패션앤 뷰티프로그램 ‘팔로우미12’에서는 해외스케줄차 출국하는 승희의 모습이 그려졌다.

승희는 우선 공항패션에 대해 “공항에서는 사진이 많이 찍히기 때문에 적당히 꾸며야 하지만 공항에서는 편한 것도 중요하다”며 티셔츠와 바지를 매치한 편안함을 추구한 스타일과 원피스와 부추처럼 예쁨을 선택한 스타일이 있다고 소개했다.

그는 공항패션 팁으로 “사진이 찍힌다 싶으면 상의는 밝게 입는다”며 평소와 다르게 사진이 찍히기 전 서 있는 포즈도 다르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캐리어 필수 아이템을 공개했다. 승희는 종아리 압박 스타킹과 필수 영양제, 분위기에 따라 스타일링 할 가방, 활동성을 위한 편한 옷, 편한 신발, 클렌징 제품, 헤어 미스트 등을 챙겼다.

이어 나이트 케어로는 세안 후 건조한 상태에서 빠르게 스킨케어를 발랐다. 스킨을 화장솜에 묻혀 피부결을 정돈한 뒤 가벼운 제형의 로션으로 수분감을 더해준다. 크림을 발라 보습력을 높여주는데, 승희는 “달팽이 크림이 피부 재생력에 좋더라”고 추천했다. 마지막으로 로션 같은 제형의 크림 헤어 에센스를 바르는 것으로 마무리했다.

[더셀럽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패션앤 '팔로우미12' 캡처]

스타일링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