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19일 네이버 NOW '6시 5분 전'서 타이틀곡 '순수의 시대' 최초 공개
입력 2019. 11.19. 17:55:23
[더셀럽 심솔아 기자] CIX(씨아이엑스)가 네이버 NOW. <6시 5분 전>에 출연해 타이틀곡 ‘순수의 시대’를 최초 공개한다.

CIX의 신규 앨범 HELLO Chapter 2. ‘Hello, Strange Place’(헬로 챕터 2. ‘안녕, 낯선공간’)은 연작으로 진행되고 있는 ‘HELLO(안녕)’ 시리즈의 두 번째 앨범이다. 탄탄한 세계관의 포문을 연 첫 번째 EP앨범 ‘Hello, Stranger(안녕, 낯선사람)’에 이어 어떤 독창적인 스토리를 보여줄 지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CIX는 '6시 5분 전'에 출연해 신규 앨범이 발매되는 순간을 함께 하고, 호스트 이장원과 함께 앨범에 수록된 전 곡을 함께 들으며 각 곡에 대해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앨범 수록곡 전체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어, 앨범을 관통하는 스토리에 대해 자세하게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스토리 필름 영상에 대해서도 직접 밝힐 예정이다. 앞서 CIX는 입시지옥, 학원폭력, 방관, 결손 가정 등 학교 안팎에서 벌어지는 사회적 문제점을 담은 스토리 필름 5편을 공개한 바 있다.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에 대한 소개는 물론, 몰입도 높은 연기력을 보여준 CIX가 연기에 처음 도전한 소감 또한 전한다.

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으로 구성된 CIX는 2019년 하반기 최대 기대주로 꼽히는 보이 그룹이다. 지난 16일 열린 ‘2019 브이라이브 어워즈 V하트비트’에서 ‘글로벌 루키 TOP5’를 수상하면서 대세 신인임을 입증했다. 오는 11월 20일 저녁 8시에 첫 온에어 되는 네이버 NOW. ‘CIX 쇼’를 통해 호스트로도 활약할 예정이다.

'6시 5분 전'은 저녁 6시 음원이 발매되는 순간에 아티스트와 함께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 오디오 쇼로, 페퍼톤스 이장원이 진행을 맡는다. 매일 저녁 5시 55분 네이버 NOW.를 통해 들을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네이버 모바일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24시간 광고 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다. 네이버 앱 최신 버전인 10.9 이상 버전에서 들을 수 있다.

[더셀럽 심솔아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네이버 NOW 제공]

가요 최신기사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