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패션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예능
영화
인터뷰
칼럼

‘TMI NEWS’ 전현무X장도연 MC 확정…31일 ‘아이돌 차트쇼’로 컴백

2019. 07.17. 17:37:42

[더셀럽 전지예 기자] ‘TMI NEWS’ 전현무와 장도연이 MC로 뭉쳐 아이돌 차트쇼로 다시 돌아온다.

31일 오후 케이블TV Mnet ‘TMI NEWS’에서는 아이돌들의 다양한 정보는 물론 아이돌 차트쇼까지 전한다.

예능 오락 차트쇼를 표방하는 ‘TMI NEWS’는 다양한 아이돌들의 깨알 같은 정보를 전달하는 기존 콘셉트는 유지하고, 아이돌 관련 주제를 매주 새롭게 선정해 순위를 매기는 차트쇼로의 변화를 꾀했다.

스타들의 여러 모습을 차트로 정리해 알아보는 색다른 재미와 차트 주제와 관련된 아이돌 게스트의 생생한 경험담까지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TMI NEWS’를 이끌어 갈 MC로는 앵커로서 활약했던 전현무와 함께 전천후 예능인 장도연이 확정됐다. 뛰어난 입담과 예능감을 자랑하는 두 사람이 만들어 갈 ‘TMI NEWS’의 모습은 과연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새 MC 장도연의 모습이 담긴 티저도 오늘 공개됐다. 영화 ‘기생충’에서 가정부 역을 맡았던 배우 이정은을 익살스럽게 패러디 한 장도연의 기상천외한 모습이 폭소를 불러일으킨다.

‘TMI NEWS’ 제작진은 “스타들과 관련된 재미 있는 정보라면 무엇이든 차트 주제로 삼을 예정이며, 소재에 제한을 두지 않을 것이다. 지금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방영하며 차곡차곡 쌓인 Mnet의 스타 자료들도 대방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TMI NEWS’는 오는 31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전지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Mnet 제공]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