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패션
엔터테인먼트
뷰티
문화/사회
트랜드
스타일링
컬렉션
스타

[방탄소년단 페르소나] RM 제이홉 ‘화이트 세미 포멀룩’, 2019 SS 트렌드 키워드

2019. 04.05. 09:59:19

방탄소년단 RM 제이홉

[더셀럽 한숙인 기자] 최근 패션계는 여성복 시장이 지속적으로 축소되는 반면 상대적으로 증가하는 남성복 수요로 숨통을 트이고 있다.

보이그룹의 인기는 남성복 수요 확장의 결정적 요소이기도 하다. ‘MAP OF THE SOUL : PERSONA’ 음반 발매를 앞둔 방탄소년단의 콘셉트포토는 여성복에까지 영향을 미치고 있는 보이그룹의 막강한 영향력을 알 수 있다.

멤버들 중 패션에 가장 일찍 눈을 뜬 RM과 제이홉은 최근 성장 추세에 있는 세미 포멀룩을 로맨틱하게 소화해 남녀 모두의 패션 롤모델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이들의 세미포멀룩 키워드는 화이트다. 제이홉은 화이트 배색의 데님 팬츠에 화이트와 네이비 배색의 스트라이프가 블록처럼 배합된 셔츠를 스타일링 했다. 여기에 블랙 스카프 타이를 매 감각적인 아웃피트를 완성했다.

RM은 데님 팬츠에 레이스 소재가 더해진 화이트 셔츠를 입고 와이드 칼라의 메이비 밀리터리 재킷을 걸쳐 여성들이 더욱 혹할 만한 세미포멀룩을 연출했다. 또 화이트 와이드 칼라의 실크 팬츠 슈트에 이너웨어 역시 화이트 실크톱을 걸친 화이트 포멀룩으로 화이트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올 봄 화이트는 이들처럼 블루를 배색해 쿨한 청량감을 강조하는 것이 핵심이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방탄소년단 공식사이트]
검색